본문 바로가기

여행

전주 완산공원 꽃동산

힘들어 하지 말아요
인생은 원래 그런거니까
외로워 하지 말아요
혼자왔다 혼자가는 거니까

잘하려 하지 말아요
지금도 잘 하고 있는 거니까
욕심내지 말아요
빈 손으로 가는 거니까

걱정하지 말아요
다 잘 될테니까
너무 애쓰지 말아요
다 때가 있는 거니까
글:유지나

 

 

 

 

 

어떤 장소든 풍경은 그대로죠.
수많은 사람들이 누군가는 자신만의 해석으로,
누군가는 누군가가 바라본 시선으로~
인간관계도 자신을 판단할때
누군가에겐 매력없는 사람일수도 있고
누군가에겐 가슴 떨리는 사람일수도 있겠죠^^

가슴 떨리는 수채화같은 풍경속에 서있으면
누군가 만날것같은 설레임!
영화처럼 운명의 누군가를 만날것만같은
엉뚱한 상상속에 괜히 두근두근

 

 

 

 

 

내가 그대의 이름을 부르면
봄날 같은 목소리로
대답해주세요
나 여기 있다고

내가 그대의 이름을 부르면
베시시 웃는 전화수화기를 들고
대답해주세요
언제라도 나 여기 있다고

내가 그대의 이름을 부르면
그대도 나의 이름을 부르고
있었노라고 대답해 주세요
그대는 날마다 그립고 보고 싶은 사람입니다

오순화

 

 

 

 

 

 

너는 네가 무엇이었는지,
무엇이 될지에 너무 사로잡혀 있다
이런 말이 있지요...
어제는 역사고 내일은 미스터리이지만 오늘은 선물이다.
그게 오늘을 선물이라 부르는 이유란다
다른 것은 모르지만요
날마다 날마다 찾아오는 선물 같은 오늘
이쁘게 즐겁게 잘~~ 보냅시다
그르다보면 좋은 일도 생기고 웃을 일도 생기고~~^^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김옥춘
걸을 수만 있다면
더 큰 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설 수만 있다면
더 큰 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들을 수만 있다면
더 큰 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말할 수만 있다면
더 큰 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볼 수만 있다면
더 큰 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살 수만 있다면
더 큰 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놀랍게도
누군가의 간절한 소원을
나는
다 이루고 살았습니다.
놀랍게도
누군가의 간절히 기다리는 기적이
내게는 날마다 일어나고 있습니다

 

 

 

 

 

 

부자되지 못해도
빼어난 외모 아니어도
지혜롭지 못해도
내 삶에
날마다 감사하겠습니다.

날마다
누군가의 소원을 이루고
날마다
기적이 일어나는 나의 하루를
나의 삶을
사랑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내 삶
내 인생

 

 

 

 

 

 

먼 곳에 있는 그대이지만
슬프지만은 않습니다
연분홍 그리움이 자라나
붉은 사랑의 꽃으로 피어날테니

오늘 하루는 어땠을까!
나의 궁금증은
오색 풍선처럼 파란 하늘 위로 두둥실 떠 올라
아침에 깨어나 잠드는 시각까지
설렘으로 가득 찬 하루였음을
그대는 알까요?

사소한 일까지도 모두 다 알고 싶게 만드는 사람
계절이 바뀌고 꽃이 피면
무슨 꽃이 피었노라고
꽃향기까지도 표현해 줄 수 있는
자상한 눈빛의 따뜻한 햇살 같은 사람

그냥,그대라서 좋다
그대가 그냥 좋다
봄 햇살 아래에
그대를 향한 설렘 하나 놓아둔다
그냥 그대라서 좋은 날 (연송 이제희)

 

전주 완산 꽃동산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지난 4월13일 아침출사 사진입니다 

 

 

 

 

'여행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산 꽃동산  (97) 2023.04.25
고창 청보리밭 머물고 싶은 순간들  (24) 2023.04.25
메타쉐콰이어 가로수길  (66) 2023.04.11
봄이 오는 소리  (115) 2023.03.03
겨울나무 메타세콰이어길  (169) 2023.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