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내장산 설경

 

 

겨울 사랑
눈송이처럼 너에게 가고 싶다
머뭇거리지 말고
서성대지 말고
숨기기 말고
그냥 네 하얀 생애 속에 뛰어들어
따스한 겨울이 되고 싶다
천년 백설이 되고 싶다 
문정희

 

 

 

 

 

 

 

눈꽃의사랑/서현숙

하늘 문은
소리 없이 열리고
애타게 기다리던
그대의 소식

얼마나 그리우면
꽃이 되었나
하얗게 지새버린
수많은 날에

 

하얀 송이 눈송이
꽃으로 피어
미소 가득 지으며
내리고 있고

아스라이 떠오른
기억 속에서
그리움에 지친

가슴을 파고드는
외로움 되어
바람 같이 스쳐 간
추억의 노래

 

 

 

 

 

 

 

하얀 눈송이/흰날꽃별

오늘은
눈망울 쏟아지도록
포근한 눈송이
기다린다
하얀 눈송이 따라
당신에게  가고 싶다
노오란 털 장갑 낀
두손에
빨간 장미꽃송이
사랑의 실 맺힌
열매 엮어
하얀 눈송이 따라
당신께
가고 싶다
오늘은
하얀 눈송이
기다린다

 

 

 

 

 

 

 우리는 항상 설렘과 기대로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지요
  이번 겨울은 마음속에
  어떤 그림을 그릴지....?
  이 겨울을 멋지게 그려보아요.

 

 

 

 

 

 

 

한평생 살아가면서 우리는
참 많은 사람과 만나고
참 많은 사람과 헤여진다 
그러나
꽃처럼 그렇게
마음깊이
향기를 남기고 가는 사람을
만나기란 쉽지않다 ᆢ 
지금 당신은 어떤 사람인가

 

 

 

 

 

 

 

오늘/나태주
지금 여기
행복이 있고 

 

어제 거기
추억이 있고 

 

멀리 저기에
그리움이 있다 

 

알아서 살자 

 

 

 

 

 

 

하얀 눈이 내렸네  많은 눈이

밤새 소리없이 아무도 모르게...
밤새 내린 눈이 세상을 새하얗게 수 놓았다.
눈 내리는 오늘은 하얀 풍경 보고 싶다

마음이 설레이며 기다리던 눈

뽀드득 뽀드득 눈 밟는소리

자박 자박 눈 밟는소리
내 마음에도 하얀 눈이 소복 소복 쌓이네요

 

 

 

 

 

 

가을 오색 레드 카펫으로 이루어졌던 거리가
어느덧 하얀 눈으로 덮인 하얀 카펫으로 바뀌었습니다.
계절이 바뀌니 자연도 새로운 트렌드로
우리를 맞이해주는 것만 같습니다 자연이 선사 해주는
새로운 이벤트 선물 감사하는 마음으로 받아들이는
따뜻한 새해 겨울이 되었으면 참 좋겠습니다

얼마남지 않은 성탄절 올해는 눈이 올까요?

우리고장 올해는 화이트 성탄절을 맞이 할듯 싶어요

​은근히 화이트 성탄절이 기대가 되네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따뜻한 성탄절 보내세요

정읍 내장산 설경 2023. 12. 21 아침 출사

 

 

 

 

'여행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을향기...창고사진 (구절초 공원 )  (53) 2024.02.19
고창 무장읍성 설경  (135) 2024.01.31
화순 국화 축제  (113) 2023.11.22
화순 코스모스 동산에서  (116) 2023.10.26
정읍 구철초 공원  (111) 2023.10.14